반응형

AYANEO AIR(이하 에어)를 구입했다.

뜬금없이 셧다운 되거나 블루스크린이 뜨거나

부팅을 했는데 화면이 안켜지는등 다양한 증세가 나타났다.

초기화를 수차례 해도 개선이 안되서 서비스 센터에 보냈더니

신품으로 교환해 줬다.

 

신품으로 교환받았더니

충전이 안된다. 전원연결 상태에서 사용해도 잠시 사용후에 전원이 꺼진다.

심지어 시스템에 어떤 문제가 추가로 있는지 확인할 수 없었다.

 

여기까지 걸린시간이 대충 한달정도

선택의 기로에 섰다.

 

1. 신품으로 교환받는다.

2. 환불한다.

 

대충 찾아보니 에어의 불량률이 꽤 높다는 것 같다.

어차피 교환을 받아도 또 불량이 나올 활율이 높아 보였다.

교환받아서 이것저것 해보는 것 자체가 시간낭비로 느껴졌다.

 

결론1) 환불 받았다.

결론2) AYANEO AIR절대 비추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