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번먹어봤다.

정확히 말하자면 두번먹어봤다.

몇년전에 내가 한번 해서 먹어봤다.

별로 맛있다는 생각이 안들었다. 

음... 내 음식 솜씨가 별론가? 하고 넘어갔다.

 

얼마전에 짝꿍이 해줘서 다시먹어봤다.

음... 내 음식 솜씨가 문제가 아니라는걸 깨달았다.

그냥 나하고 짜파구리가 안맞았던 거다.

참고로 짝꿍은 음식솜씨가 나보다 월등히 좋다.

 

그냥 내 취향이 아니더라.

그 무슨 대단한 음식인양 찬양을 하던데

타인의 평가와 나의 평가는 다를 수 밖에 없는 거였다.

 

애석하게도 그걸 인지하는데 몇년이 걸렸다.

매운음식을 못먹는 편은 아닌데 그렇다고

썩좋아하지도 않는 나같은 사람에게는 

평가가 다를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나는 그냥 짜파게티만 먹는게 백배 나은 듯 하다. ㅎ_ㅎ

+ Recent posts